가열중LED 관련 수리문의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가열중LED 관련 수리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호성 작성일17-08-19 22:30 조회2,469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낮에 전화통화 드렸던 동구전자 631MA모델 사용자입니다.
생수통 대신 볼탑 설치 후  물차단이 잘 되지 않아 물이 넘쳤습니다.
전원이 나간 것을 확인해보니 휴즈가 나가서 교체하고, 완전 건조 후, 다시 전원을 켜보니 가열중LED가 점등되나 실제 가열이 안되네요.
사장님께서 1. 과승방지써모 확인 2. 메인보드 교체 이렇게 확인해보라고 하셔서 과승방지써모 상단꼭지를 눌러도 "똑"소리가 나면서 눌러지지 않아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다음 주 상품을 받아 교체 해보고 이상이 있으면, 메인보드를 구매하여 교체해보려고 하는데, 좋은 생각인지 문의드립니다.
아니면 동구전자 고객센터를 통해 조치 받는게 더 좋은지 문의 드립니다. 한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며, 답장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동구아이엔씨님의 댓글

동구아이엔씨 작성일

물이넘쳐 내부가 마른상태에서도 안되면 서비스콜센터1588-8122로 연락하셔서 서비스받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부룸은 취소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포천시 무란1길 41(이동교리) 전화 031-541-8995 팩스 031-541-8996 사업자 등록번호 209-08-34888 대표 김병용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고숙형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9-경기포천-0511 호
Copyright © 2014 명작커피Korea. All Rights Reserved.